▲ 2020 브랜드 대상’서 이유식 부문 2년연속 1위 수상(사진=푸드케어

[코리아데일리=김유경 기자]국내 최초 유리병 이유식 브랜드 푸드케어가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이유식 부문 2년 연속 1위를 수상하여 금자탑을 쌓았다.

푸드케어는 천연 식재료로 이유식을 만들어 안전한 유리병 용기에 담아 판매하는 영유아식품 전문회사이다. 지난 20년간 ‘매일 다양하고 영양이 풍부한 이유식을 24시간 이내에 먹인다’는 모토로 온라인 주문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푸드케어는 지난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에 이어 이번에도 1위를 수상함으로서 2년 연속 가장 높은 고객충성도를 기록했다.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소비자 조사를 통해 해당브랜드에 대한 고객충성도를 평가하여 시상하는 것으로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 및 주관했다.

안전한 유리병을 통해 환경호르몬의 걱정이 없고, 직배송시스템과 500개 이상의 다양한 메뉴로 고객에게 인정받은 결과가 수상으로 이어졌다. 고객 편의를 위한 지속적인 직배송 지역 확장과 제철 식재료를 도입하여 건강한 이유식을 제공한 푸드케어는 고객만족도를 위해 항상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번 1위 수상에 대해 푸드케어 관계자는 “이유식 부문 2년 연속 1위 수상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라는 의미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