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코로나19로 힘쓰는 의료진을 위한 감사와 존경의 의미를 담아 ‘덕분에 챌린지’ 동참

▲ 글래드 호텔이 코로나19로 현장에서 고생한 의료계 종사 고객을 위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한다.(사진=글래드 호텔)

[코리아데일리=김유경 기자]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존경의 의미를 담아 땡큐박스 증정 및 레스토랑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덕분에 챌린지’ 이벤트를 2020년 6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 고생하는 의료진에게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보여주며 응원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의료진에게는 감사의 의미를 담아 글래드 호텔에서 힐링과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땡큐박스’를 증정한다.

서울 4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취미 활동을 통해 안전하게 몸과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다.

DIY 키트 하비인더박스(HOBBY IN THE BOX), 숙면을 돕는 글래드 꿀잠 안대와 피부 보습을 위한 마스크팩 등으로 구성된 땡큐박스를, 메종 글래드 제주는 친환경 농산물로 만든 수제잼을 생산하는 제주도 향토 기업 ‘냠냠제주’의 마말랭잼 1개, 글래드 꿀잠 안대,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생존키트 1개로 구성된 땡큐박스를 제공한다.

또한, 의료진이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내 레스토랑 이용 시 동반 4인까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카페&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와 글래드 마포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주중 런치 제외), 그리고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디너만 해당) 이용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땡큐박스 및 레스토랑 할인 혜택은 직원에게 명함, 신분증 등으로 의료계 종사자임을 인증하면 제공 받을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다양한 지역에서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힘쓰는 의료진 분들이 글래드 호텔에서 달콤한 꿀잠과 함께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도록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었다”면서 “그 동안 가족,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보내지 못했던 소중한 시간들을 글래드 호텔에서 맛있는 식사와 함께 편안하게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