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주)매드비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서강준이 또 한 번 여심을 녹인다.

11일 저녁 6시 온라인과 SNS 등을 통해 덴티스테 미니무비(Mini Movie)의 티저가 공개된다. 덴티스테 미니무비는 매력적인 미소의 서강준과 극강의 발라더 정승환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2020 덴티스테 미니무비의 부제는 ‘내 안의 사랑을 깨우다’로 극중 남자주인공 서강준이 혼자만의 일상에 익숙했던 여자주인공에게 사랑을 일깨워주고 서로를 알아가는 내용이다.

티저에서 서강준은 “한번 다르게 살아 보는 게 어때요? 저한테 처음으로 말 걸었을 때처럼”이란 대사로 심쿵을 유발하는가 하면 “내 안의 사랑을 깨우다”라는 멘트를 달콤한 목소리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덴티스테 프로모션 사이트에서는 풀버전 영상 공개 하루 전인 24일 밤 12시부터 미니무비를 시청할 수 있는 선공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를 신청한 사람을 대상으로 미니무비 공개 전 먼저 시청할 수 있는 URL을 문자로 보내주는 것. 또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과 덴테스테 펌프 치약이 제공된다.

한편 덴티스테는 치약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던 ‘사랑’이라는 메시지를 미니무비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2017년 유튜브 1억 뷰를 넘긴 배우 이희준 편을 시작으로 지난해 S.E.S 멤버 유진편에 이르기까지 온라인과 SNS상에서 줄곧 화제를 일으켜왔다.

특히 이달 중 덴티스테X정승환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달을 따라 걷다 보면’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