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이찬원과 장민호가 임영웅을 응원하며 남다른 의리를 보여준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연출 노시용, 채현석)’(이하 ‘전참시’) 108회에는 임영웅의 CF 촬영 현장을 찾아간 이찬원과 장민호의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에서 두 손 가득 무언가를 들고 임영웅을 찾아간 이찬원과 그의 매니저가 담겨있다. 이들이 방문한 곳은 임영웅의 인생 첫 커피 CF 촬영 현장. 이어 장민호까지 합세한 모습이 포착돼 보는 것만으로 훈훈한 이들의 만남에 기대가 샘솟는다. 바쁜 스케줄 중에도 서로에게 힘이 되는 트롯맨들의 의리가 돋보인다.

이날 이찬원은 임영웅의 CF 촬영 소식을 듣고 한달음에 달려갔다고. 평소에도 임영웅의 팬을 자처하며 애정을 뽐내왔던 이찬원은 바쁜 나날을 보내는 임영웅을 응원하고 나선 것. 커피 CF에 딱 어울리는 센스 만점 선물을 들고 온 이찬원의 등장에 임영웅은 환한 미소로 그를 반겼다고 한다. 이찬원에 이어 장민호까지 합세해 임영웅의 CF 촬영 현장은 트롯맨들의 왁자지껄한 웃음으로 채워졌다.

특히 임영웅과 이찬원은 장난스레 서로를 디스하며 진짜 친형제 같은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들이 티격태격 다투는 모습에 매일 두 사람을 옆에서 지켜보는 장민호가 “이렇게 싸우면서 왜 보는 거야?”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과연 임영웅의 첫 커피 CF를 응원하기 위해 이찬원이 준비한 선물은 어떤 것인지, 촬영장을 웃음으로 물들인 임영웅과 이찬원의 티격태격 친형제 케미는 ‘전참시’에서 모두 공개된다.

한편 이찬원, 임영웅, 장민호의 찐 의리를 느낄 수 있는 왁자지껄 CF 촬영 현장은 오는 13일 오후 10시 55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08회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