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유튜브 채널 ‘그냥, 박민영’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박민영이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9일 박민영이 박민영이 개인 유튜브 채널 ‘그냥, 박민영’에 오프닝 영상을 공개하며 유튜버로서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그냥, 박민영’은 드라마 속 배우 박민영의 모습뿐만 아니라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박민영의 진솔한 일상을 담아낼 예정이다.

공개된 오프닝 영상에서 박민영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촬영장에서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은 물론 드라이브를 즐기거나 분장실에서 노래를 부르는 등 쉽게 접하지 못했던 털털함이 담겨 앞으로의 영상에 기대를 자아낸다.

특히 개인 유튜브 채널에 대한 팬들의 꾸준한 요청이 있었던 만큼 채널 오픈 소식과 동시에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박민영은 10일 오전 유튜브를 시작하게 된 이유와 앞으로 펼쳐질 콘텐츠들에 대한 예고가 담긴 인터뷰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본격적인 첫 콘텐츠 역시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박민영은 올해 초 JTBC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서 목해원 역을 맡아 더 깊어진 감정과 연기력으로 감성 멜로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어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시즌 3’ 촬영에 들어가는 등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대세 배우로서의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