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브랜뉴뮤직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AB6IX(에이비식스)의 김동현이 새 앨범 ‘ⅥVID’의 콘셉트 트레일러 세 번째 주자로 나섰다.

27일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AB6IX 2ND EP 'VIVID' CONCEPT TRAILER 'SURREAL VIVIDNESS' #3’라는 문구와 함께 김동현 버전의 새 앨범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동현은 캐주얼한 맨투맨과 독특한 프린팅의 청바지 차림을 하고 촉촉한 눈망울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색색의 공들 사이에 앉아있는가 하면, 투명한 청록색의 아크릴판을 들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등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완벽한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앞서 첫 번째로 공개된 임영민은 노란색 투명 아크릴 판을 들고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고, 두 번째로 공개된 이대휘는 파란색 투명 아크릴 판을 들고 소년미를 내뿜은 바 있다.

임영민과 이대휘에 이어 김동현의 콘셉트 트레일러까지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전웅과 박우진은 콘셉트 트레일러에서 어떤 색으로 매력을 보여줄지, AB6IX가 앞으로 남은 프로모션 콘텐츠들에서 과연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을 설레게 만들지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AB6IX의 두 번째 EP ‘ⅥVID’는 오는 6월 8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되며, 지난 25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