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LATATA (English Ver.)’의 리릭 비디오를 지난 20일 오후 공개했다.

공개된 리릭 비디오는 (여자)아이들의 독보적인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스틸 이미지와 볼드한 글씨체가 어우러져 스타일리시한 영상미를 자랑하며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공개 약 15시간 만인 21일 낮 2시 30분 기준 해당 영상은 조회수 21만 뷰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2018년 5월 발매된 (여자)아이들 데뷔 앨범 ‘I am’의 타이틀곡인 ‘LATATA’는 데뷔 20일 만에 음악방송 1위를 비롯해 각종 연말 시상식 신인상 6관왕을 이끈 메가 히트곡으로 리더 소연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LATATA’는 열정적인 비트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 개성 강한 여섯 멤버들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퍼포먼스로 국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데 이어 영어 가사를 얹어 한 층 더 깊어진 매력을 선사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저격했다.

지난 15일 ‘LATATA (English Ver.)’을 공개한 (여자)아이들은 리릭 비디오로 또 한 번 눈도장을 찍으며 글로벌 시장을 향한 적극적인 발돋움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지난 4월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 발매와 함께 미국의 리퍼블릭 레코드와 파트너십을 맺으며 미국 진출을 공식화했다.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로 전 세계 61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미국 빌보드 5개 차트 랭크, 국내 지상파 음악방송 그랜드슬램 등 그룹 자체 최고 기록 경신하며 글로벌 대세 그룹으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