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모스트콘텐츠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김용진, Sondia, 제아에 이어 길구봉구가 ‘본 어게인’ OST 라인업에 합류한다.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길구봉구가 부른 KBS2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 OST Part.4 ‘내게 올 수 없는 너’가 발매된다.

‘내게 올 수 없는 너’는 감성적인 스트링 사운드와 길구봉구의 섬세한 표현력이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곡으로, 수많은 히트 OST를 만들어낸 남궁기찬, 이웅, 서재하, 김영성 작곡가의 참여로 한층 더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됐다.

길구봉구는 ‘내게 올 수 없는 너’를 통해 사빈(진세연 분)을 향한 커져가는 마음속 내면의 본능을 거부하며 뿌리치는 종범(장기용 분)의 감정을 표현한다.

‘본 어게인’은 전생을 파헤치며 위험에 다가서고 있는 세 사람에게 목숨을 위협하는 악연이 드리워지며 긴장감의 최고조를 달리고 있다. 특히 내면의 괴물이 꿈틀거리기 시작한 종범과 걷잡을 수 없이 커지는 사빈을 향한 마음이 애틋함과 위험함을 오가며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믿고 듣는 듀오로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최근 새 싱글 ‘은하수’를 발매하고 음원 강자 입지를 더욱 견고히 다지고 있는 길구봉구의 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내게 올 수 없는 너’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KBS2 ‘본 어게인’은 두 번의 생으로 얽힌 세 남녀의 운명과 부활을 그리는 환생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