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쇼플레이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또 한 번 100만 뷰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신드롬 급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사랑의 콜센타’의 새로운 음원이 공개됐다.

8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PART5 음원이 발매됐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시청자들의 열렬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사연과 신청곡을 받아 TOP7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김호중, 장민호, 김희재가 직접 불러주는 ‘사랑의 콜센타’를 오픈했다.

이번 ‘사랑의 콜센타 PART5’ 앨범에는 지난 4월 30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5회에서 공개된 곡들이 수록됐다.

TOP7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함께 부른 ‘사랑사랑사랑’과 ‘천생연분’을 시작으로 임영웅의 ‘사랑의 미로’, 영탁의 ‘자기야’, 이찬원의 ‘사랑의 밧줄’, 정동원의 ‘동반자’, 김호중의 ‘사랑아’, ‘님의 등불’, 장민호의 ‘그대여 변치 마오’, 김희재의 ‘애모’가 음원으로 발매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홍진영이 깜짝 출연해 TOP7과 함께 한 만큼 더 특별한 음원들을 만나볼 수 있다.

홍진영과 임영웅은 처음 합을 맞춰봄에도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부른 ‘그대안의 블루’와 홍진영과 영탁이 각각 1절과 2절을 나눠 불러 100점을 받았던 ‘오늘 밤에’가 포함돼 총 12곡이 수록됐다.

‘그대안의 블루’ 무대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50만 뷰를 달성했으며 100만 뷰까지 가뿐히 돌파하며, 그 인기가 음원까지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임영웅이 2년 전 사별한 신청자를 위해 ‘사랑의 미로’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해 이 곡에 대한 관심도 뜨거운 상황. 당시 방송에서 임영웅은 “어머니가 떠오른다”며 감정이 차올라 눈물을 글썽이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기도 했다.

이날 신청자에게 대박 선물인 냉장고를 안겨준 이찬원의 ‘사랑의 밧줄’도 좋은 음원 성적을 기대케 한다. 이찬원은 자신의 팬이라고 밝힌 신청자의 어머니가 “딸이 이찬원과 결혼하겠다고 했다”는 돌발 발언을 하자 애교 넘치게 “장모님”이라고 답한 뒤 ‘사랑의 밧줄’ 무대로 100점을 받아 냉장고를 선물한 바 있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TV조선을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