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뉴스 > 월드핫뉴스
벨로다인 라이더, TLD와 계약 체결 발표벨로다인의 라이더 센서, TLD의 공항 및 산업 사이트 내 자율주행 솔루션 성능 향상
박노충 기자  |  gvkorea21@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4.26  08:25:3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 TLD는 벨로다인의 라이더 센서를 공항과 산업 현장에서 생산성과 효율성을 크게 높이고 노동력을 절감할 수 있게 하는 트랙트이지 자율 전기 화물 트랙터 생산에 사용한다.(사진=Velodyne Lidar, Inc)

[코리아데일리=박노충 기자]벨로다인 라이더(Velodyne Lidar, Inc.)가 지상 지원장비 분야 글로벌 선도기업인 TLD와 3년간의 계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23일 발표했다.

TLD는 벨로다인의 라이더(lidar) 센서를 공항과 산업 현장에서 생산성과 효율성을 크게 높이고 노동력을 절감할 수 있게 하는 ‘트랙트이지(TractEasy®)’ 자율 전기 화물 트랙터 생산에 사용한다.

TLD는 벨로다인의 첨단 센서를 채용해 다양한 기후 조건의 도로에서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운행할 수 있는 혁신적인 ‘트랙트이지’ 트랙터 제품군의 생산을 확대할 예정이다. ‘트랙트이지’는 수하물과 화물을 공항 터미널에서 항공기 구역으로, 그리고 서비스 도로에서 운전자 없이 운송하는 무공해 견인 트랙터이다. 또 이 제품은 산업 사이트와 물류 센터의 실내 및 옥외에서 상품을 지상 운송할 수 있다. ‘트랙트이지’는 최고 25km/h속도로 운행할 수 있으며 최대 견인 용량은 25톤이다.

니콜라스 베린(Nicolas Verin) TLD유럽 최고경영자(CEO)는 “벨로다인의 고성능 센서는 ‘트랙트이지’가 복잡하고 생동하는 램프 환경에서 화물을 안전하고 믿을 수 있게 교묘히 헤쳐나가면서 이동시킬 수 있게 하고 어떠한 인프라도 변경할 필요가 없게 한다”며 “벨로다인의 라이더 솔루션은 우리의 트랙터가 공항 수하물 처리 시 생산성을 높이고 운영비용을 줄일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에리히 슈미트(Erich Smidt) 벨로다인 라이더 유럽 담당 전무이사는 “‘트랙트이지’는 물품의 지상 운송 시 운영의 유연성과 효율성을 크게 높이는 시장 선도적 무인, 전기 견인 트랙터”라며 “이들 트랙터는 벨로다인의 라이더 센서가 어떻게 생동적인 도로에서 전면에 있는 것을 보는데 필요한 시야와 시계를 제공하고 탐지하여 안전한 물류 운영을 위한 잠재적 장애물을 피할 수 있게 하는 지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벨로다인의 서라운드 뷰 라이더 솔루션은 반사율이 낮은 물체를 탐지할 수 있어서 데이터가 풍부한 이미지를 생성한다. 이들 센서는 다양한 조명 여건에서 운용하면서 뛰어난 실내 및 옥외 성능을 제공하도록 최적화했다. 벨로다인의 라이더 센서는 고해상도의 3D 지각 기능과 광범위한 수직 시야를 결합해 도로 상의 횡단보도, 도로 경계석, 장애물 등을 정확히 탐지할 수 있다.

벨로다인(Velodyne)은 자율성과 운전자 지원을 위한 가장 스마트하고 가장 강력한 라이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캘리포니아 새너제이에 본사를 두고 있는 벨로다인의 획기적인 라이더 센서 기술 포트폴리오는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벨로다인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인 데이비드 홀(David Hall)은 벨로다인 어쿠스틱스(Velodyne Acoustics) 사업의 일환으로 2005년 주변을 실시간으로 인지하는 라이더 시스템을 발명했다.

홀 CEO가 발명한 기술은 자동차의 인지 및 자율성, 새로운 이동성, 매핑, 로봇 공학 및 보안에 혁신을 일으켰다. 벨로다인은 비용 효율적인 퍽(Puck™), 다용도의 울트라 퍽(Ultra-Puck™), 자율주행을 촉진하는 알파 퍽(Alpha Puck™), ADAS(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에 최적화한 벨라레이(Velarray™), 획기적인 운전자 보조 소프트웨어인 벨라(Vella™) 등의 광범위한 감지 솔루션을 포함한 고성능 제품 라인을 갖추고 있다.

60년의 역사를 가진 TLD는 항공 분야 지상 지원장비(GSE)를 설계, 조립, 판매 및 판매 후 지원을 전문으로 하는 글로벌 선도적 기업 그룹이다. TLD의 제품은 전 세계 대부분의 공항에서 운행되고 있다. 잘 설계되고 고객의 요구조건에 맞춘 이들 장비는 TLD의 대규모 엔지니어링 팀이 최고의 기준을 갖고 지속적으로 유지 보수하고 있으며 미주, 아시아 및 유럽에 있는 그룹의 9개 공장에서 조립되고 있다. 회사는 고객이 어디에 있던지 그들에게 성실하고 효율적이며 철저한 판매 후 지원을 제공하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미디어케이디·코리아데일리  |  등록번호:서울 다 10506  |  등록일자:2011년12월12일  |  사장·발행인 겸 편집인 : 박인환
대기자 : 류재복  |  청소년보호 책임자:정다미  |  고문변호사:법무법인 써밋 (박장수 대표변호사)  |  발행일자:2011년12월 12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 61-4 라이프콤비 6층  |  대표전화 (02) 6924-2400  |  팩스 (02) 6924-2419
Copyright © 2020 코리아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