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국민카드 유튜브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윤수현이 카드사 캠페인 송을 부르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21일 윤수현 측 관계자에 따르면 윤수현이 KB국민카드 이지 사운드 캠페인 네 번째 트랙 ‘이지 링크’ 가창자로 발탁됐다. 앞서 KB국민카드 이지 사운드 캠페인 송으로 스텔라장 ‘톡톡’, 에이프릴 ‘나랑 사랑해!’, 노라조 ‘공부해서 남주나’가 공개됐으며, 향후 국카스텐 ‘이지 터치’가 공개를 앞두고 있다.

윤수현은 쉽고 재미있는 멜로디와 가사, 인도풍의 편곡을 입혀 중독성 있는 리듬이 인상적인 세미 트로트곡 ‘이지 링크’ 노래를 통해 통신요금, 아파트관리비 등 주요 생활요금 자동납부 시 캐시백과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이지 링크(Easy link) 티타늄 카드’를 알기 쉽게 설명한다.

‘이지 링크’ 공식 뮤직비디오에서 윤수현은 ‘링크 링크 이지링크야 자동납부하면 더블 혜택이야 국민카드 완전 너뿐이야…’ 등의 가사를 청량하고 전달력 있는 목소리로 소화해 귀를 사로잡는가 하면, 여러 배경 및 각기 다른 모습으로 안무를 소화하며 빼어난 비주얼을 자랑했다.

윤수현은 ‘이지 링크’로 주부님들의 가계부에 희망이 가득 차기를 염원하는 소망을 담아 화려한 컬래버레이션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윤수현이 부른 ‘이지 링크’의 공식 뮤직비디오는 KB국민카드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윤수현은 ‘천태만상’, ‘꽃길’, 남진과 함께 부른 ‘사치기사치기’ 등 히트곡들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뛰어난 가창력뿐만 아니라 남다른 재치와 존재감을 자랑하며 여러 예능, 교양 프로그램과 광고를 통해 트로트 대세 가수로 자리 잡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