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신곡 ‘Oh my god’의 스페셜 안무 영상으로 또 한 번 심쿵을 유발한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오후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의 타이틀곡 ‘Oh my god’의 스페셜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스페셜 안무 영상은 ‘Oh my god’ 뮤직비디오 조회수 5,000만 뷰 달성 공약 이벤트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것이다.

공개된 영상 속 (여자)아이들은 하얀 원피스와 날개, 링 머리띠를 하고 천사와 같은 모습으로 ‘Oh my god’의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카리스마와 몽환미가 돋보였던 그간의 ‘Oh my god’ 무대와는 달리 사랑스럽고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6일 발매된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로 연일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무서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앨범 발매와 동시에 전 세계 58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미국 빌보드 5개 차트 랭크, 주간 음반 차트 1위, 지상파 음악방송 그랜드슬램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또 타이틀곡 ‘Oh my god’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하루 만에 1,700만 뷰, 이틀 만에 3,000만 뷰, 일주일 만에 5,000만 뷰를 넘어선 것에 이어 공개 13일 만에 7,000만 뷰를 돌파하며 빠른 속도로 1억 뷰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21일 SBS MTV ‘더쇼’에 출연해 ‘Oh my god’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