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aSSIST 석학과의 대담, 4월 20일 저녁 8시에 온라인 생중계

aSSIST 경영대학원 로고 (사진=서울과학종합대학원)

[코리아데일리=김유경 기자]aSSIST 경영대학원(서울과학종합대학원, 총장 김태현)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 국가경영전략에 관한 온라인 특강을 디지털 대면 교육으로 진행한다.

aSSIST 경영대학원은 4월 20일 월요일 20시에 ‘포스트 코로나 시대, 국가경영전략’에 관한 긴급 온라인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지털 대면 교육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을 맡은 문휘창 서울대 명예교수는 코로나 이후 전 세계 경제 흐름과 한국의 국가경영전략 특강을 제공한다.

문재인 대통령이 비대면 산업의 국가 단위 육성을 천명한 가운데, 온라인 교육, 온라인 의료, 바이오산업 육성, 비대면 유통, 디지털 금융 산업 육성 및 동서양 패권 경쟁 등 코로나 시대 이후의 국가경영전략 및 기업의 경영전략 최신화가 시급한 상황이다.

온라인 특강을 맡은 문휘창 서울대 명예교수는 서울대 국제대학원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국가경쟁력연구원장 및 aSSIST 경영대학원 석좌교수를 맡고 있다. 특강 이후에는 aSSIST 경영대학원 김문수 부총장의 사회로 대담과 참여한 시민들의 실시간 질문, 답변이 진행된다.

aSSIST 경영대학원의 이번 특강은 실시간 화상 대면 플랫폼 줌(ZOOM)과 유튜브 실시간 생중계를 통해 진행된다. 전국의 시민들은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본 온라인 특강 신청은 aSSIST 경영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서울과학종합대학원은 기업 핵심인재교육 No.1 경영전문대학원이다. 2004년 국내 처음으로 설립된 경영전문 대학원대학교로 석·박사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MBA 과정으로는 핀란드 알토대, 미국 뉴욕주립대와 공동 운영하는 복수학위 프로그램이 있으며, 특히 1995년부터 진행해 온 알토대 복수학위 MBA는 3800여명의 최대 동문을 배출하고 있는 국내 대표적인 프로그램이다. 또한 매 해 20여개 기업과 핵심인재 육성을 위한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