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저녁 7시 구글 클래스룸, 줌(ZOOM)으로 온라인 진행

▲ aSSIST 경영대학원 김문수 학사경영 부총장(사진=서울과학종합대학원)

[코리아데일리=김유경 기자]aSSIST 경영대학원(서울과학종합대학원, 총장 김태현)이 전국 교수, 교사들을 대상으로 효과적인 온라인 교수법에 대한 특강을 16일 진행한다.

코로나19 사태로 교육부 통제에 따라 전국의 초·중·고·대학들이 온라인 강의를 진행하고 있지만, 교육 현장에서는 효과적인 온라인 교수법에 대한 매뉴얼이 없어 일선 교수, 교사가 개별적으로 감당하고 있다.

이에 aSSIST 경영대학원은 16일 저녁 7시 실시간 화상 대면 플랫폼 ‘줌(ZOOM)’과 구글 클래스룸(Google Classroom)을 통해 디지털 대면 방식으로 ‘효과적인 온라인 교수법과 디지털학사 운영 전략’ 온라인 특강을 진행하기로 했다.

전국 대학의 교무처장, 학사경영 부총장을 포함해 교수, 교사들은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특강에서는 aSSIST 경영대학원 김문수 학사경영 부총장이 aSSIST 경영대학원의 효과적인 온라인 교수법 전략과 실전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aSSIST 경영대학원은 교수-학생 간 상호작용을 극대화하고, 디지털 환경에 최적화된 온라인 교수법을 통해 경영학 석박사과정의 온라인 강의 만족도 평가에서 전체 7점 만점 중 평균 6.31점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온라인 특강 신청은 aSSIST 경영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