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스타제국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임팩트(IMFACT)가 데뷔 후 처음으로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13일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임팩트(지안, 제업, 태호, 이상, 웅재)가 21일 타이틀곡 ‘거짓말이야’를 선공개하고 28일 데뷔 후 첫 미니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스타제국은 “데뷔 후 첫 미니앨범인 만큼 타이틀곡 선공개라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결정했다”고 전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날 정오 임팩트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의 컴백 스케줄러와 함께 타이틀곡 ‘거짓말이야’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임팩트는 13일 스케줄러 공개 이후 14일부터 순차적으로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안무 영상, 미니앨범 커버,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공개하며 첫 번째 미니앨범의 기대감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특히 21일에는 타이틀곡 ‘거짓말이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선공개와 함께 컴백 활동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매 앨범마다 색다른 콘셉트로 카멜레온 같은 변신을 보여주며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왔던 임팩트가 지난해 1월 발표한 싱글 앨범 ‘Only U’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컴백을 예고한 만큼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세간의 이목이 집중됐다.

한편 임팩트는 오는 21일 정오 타이틀곡 ‘거짓말이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 하고 28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