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650명에게 피자, 치킨 모바일 쿠폰 등 푸짐한 경품 제공

▲ NH농협은행, 「행운의 올원캔디 룰렛 이벤트」실시.(사진 = NH농협은행)

[코리아데일리=김유경 기자]NH농협은행은 이달 19일까지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행운의 올원캔디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원캔디는 올원뱅크에서 출석체크, 송금, 상품가입, 환전 등의 컨텐츠를 이용하면 적립되며, 이벤트 및 경품행사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올원뱅크 전용 리워드 포인트다.

이번 이벤트는 올원뱅크를 이용하면 적립되는 올원캔디로 응모할 수 있고, 캔디 소진시 까지 여러번 참여할 수 있다. 당첨결과는 응모 즉시 확인할 수 있으며 총 650명에게 ▲ 피자 모바일 쿠폰 ▲ 치킨 모바일 쿠폰 ▲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농협은행은 이달 17일까지 올원뱅크에서 올원 상품(올원비상금대출, 올원해봄적금, 올원캔디예금)에 가입한 고객 및 공유하기(황금버튼)를 누른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 1백만원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황금버튼 누르고 부자되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5월 31일까지 올원뱅크 신규 가입 고객과 오픈뱅킹 신규 이용고객에게 LG트롬 스타일러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올원(All-One)하는 경품 득템 이벤트'등 올원뱅크 이용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1661-3000, 1522-3000)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