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스그룹 신종헌 상무, "스피루리나 함유된 화장품" 제품 소개

▲ 이에스그룹 신종헌 상무가 스피루리나가 함유된 화장품과 스피루리나가 함유되어 있는 비누(천연식물성100%)를 개발한 회사 및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코리아데일리=김유경 기자] 다음은 이에스 그룹 신종헌 상무 인터뷰,  코리아데일리 편집자 주

이에스 그룹 신종헌 상무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스피루리나가 함유된 화장품과 스피루리나가 함유되어 있는 비누(천연식물성100%)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스피루리나는 지구상에서 약 35억년 전에 존재했던 고대 미생물이구요. 지금 현재 건강기능식품원료로 쓰이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가 취급하는 원료는 50년 전에 이 스피루리나가 개발되었는데, 지금도 세계시장 점유율 약 30%를 차지하고 있는 DIC 스피루리나 원료를 국내 독점으로 공급 받고 있는 회사이구요. 약 30년 동안 연구, 제조, 및 유통까지 하고 있는 스피루리나 전문 기업입니다.

▲ 스피루리나가 함유된 화장품​.

​전세계적으로는 스피루리나는 현재 UN에서 미래식량으로 지정되어져 있을 정도로 굉장히 범용성과 미래지향적인 식품으로 선정되어 있고요. 나사에서는 우주인들이 우주에 나갈 때 이 스피루리나를 비상식량으로 준비해서 우주의 나갈 만큼 함유된 영향이 굉장히 완벽하다는 것이 특징인 건강기능식품 원료입니다. 이 기능성에는 두 가지 정도의 강력한 기능성이 있습니다. 항산화 기능성과 피부 건강이라는 기능성이 대한민국 내에서 허가가 되어져 있는데요. 항산화 기능과 피부 건강에 대한 기능성을 대표하고 있는 제품이라서 요렇게 주변 상품으로 스펙트럼이 넓어지게 된 제품을 개발하게 된 겁니다. 잠시 동영상을 보시고 다음 말씀 이어 나가겠습니다.

스피나바이털라이징퍼펙트세럼(이하 ‘스피나세럼’)은 피부에 좋은 항산화물질이 녹황색야채의 20배나 높게 함유된 스피루리나로 만든 고농축 천연 세럼입니다.

스피나세럼은 스피루리나에 풍부한 단백질 및 균형 있게 함유되어 있는 필수 아미노산에 의하여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남조류인 스피루리나에만 함유되어 있는 피코시아닌에 의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작용으로 피부노화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이러한 주성분의 복합효과로 유해환경속에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도록 도와주며, 맑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이중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스피나세럼의 주요 성분 및 다섯가지 기능으로는 스피루리나의 항산화작용 및 녹각(Antler Extract)의 콜라겐 성분이 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하게 유지시켜 줌, 스피루리나추출물(Spirulina Extract)이 약 30% 함유되어 있음, 병풀(Centella Asiatica Extract)이 피부진정과 회복에 도움을 줌, 아데노신(Adenosine)이 피부노화와 주름예방 및 개선에 도움을 줌, 나이아신아마이드(Niacinamide)이 유해환경으로 칙칙해진 피부결을 맑고 밝은 피부로 개선해 줌, 베타글루칸(Beta Glucan)이 피부보습력을 증가시켜 줍니다.

▲ 고대 미생물 스피루리나가 함유 된 비누(천연식물성100%)

세안후에 얼굴에 충분히 뿌리고 흡수되고 나면 바로 메이크업을 해도 되는 올인원(All-in one)기초 화장품입니다. 바르고 두드리는 과정없이 그냥 뿌리기만 해도 되므로 사용법이 간편하고 바쁜 아침 출근 시간에 화장 시간이 절약됩니다. 남녀가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 후에나, 피부가 건조해질 때마다 수시로 뿌려 주면 피부 광택과 보습을 증가시켜 줍니다. Made in Korea 제품입니다.1

신종헌 상무 : 스피루리나가 함유된 화장품과 비누는 피부에 직접적으로 굉장히 많은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굉장히 우수한 영양공급 수 있는 화장품이라는 것이 특징이고요. 개발된 화장품 특징은 에센스로 개발된 겁니다. 에센스로. 그리고 스킨, 로션, 에센스, 보습까지 4가지 기능이 ALL-IN-ONE으로 모아져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제품이기 때문에 아침에 일어나셔서 화장을 하시기 전에 세안하시고, 이걸 이런 식으로 미스트처럼 뿌려서 요렇게 손 대지 마시고 말리시면 자연건조 하시면 화장이 끝나는, 그 다음에 색조 하시면 되는 화장품으로 개발 됐고요. 주무시기 전에 다시 세안, 다 씻으시고 난 다음에도 얼굴을 뿌리고 주무시면 나이트 화장품으로도 기능을 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개발된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비누는 마찬가지로 저희 스피루리나가 함유되어져 있기 때문에 보습 기능과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에 탄력을 주는 기능이 탁월하게 성능을 발휘한다고 볼 수가 있습니다.

▲ 이에스그룹 신종헌 상무가 고대 미생물 스피루리나 및 비누 소개를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