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의 건강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는 기업 라이프온

▲ 라이프온 강승희 이사가 엑소덴 및 손소독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코리아데일리=김유경 기자] 엑소덴 강승희 이사 인터뷰 전문, 코리아데일리 편집자 주

라이프온 강승희 이사 : 구강전문 제품인 엑소덴은 서울대학교와 조선대학교의 임상테스트를 거치고 특허를 1,2,3차까지 받은 분말 형태의 제품입니다.

엑소덴 분말은 치과병원에서 판매하는 치과선생님께서 인정하시는 제품이며, 치과에서 치과치료 후에 환자가 집에서 매일 매일 엑소덴으로 구강관리 할 때 치료가 유지되며, 특히 임플란틀 식립 후 집에서 엑소덴으로 구강관리시 임플란트 주위염에 효과적입니다.

특히 엑소덴 분말은 구강속 독성 세균 중 18종을 한국표준시험연구원(kstr), 한국분석시험연구원(KATR)에서 항균시험 결과 최고 99.9% 세균이 감소하는 좋은 결과를 보였습니다. 이 구강속 독성 세균들은 구강내 염증을 일으키고 법랑질을 우식 시키며 충치를 유발하는 균들인데 이균들이 혈류를 타고 전신의 2차 질병들을 일으키기도 하여 구강 속 뿐 아니라 전신질환도 위협하고 있다는 충격적인 사실들이 뉴스로 보도 되기도 합니다.

엑소덴 분말을 사용 후 입냄새가 많이 나셨던 분들의 입냄새가 줄어들고, 피나고 시렸던 분들 구내염이나 혓바늘로 고생하셨던 분들이 많은 효과들을 보셨다고 하십니다. 특히 코로나로 몸살을 앓고 있는 요즘은 양치 후 스푼으로 분말을 떠서 입안에 넣고 10분정도 혀로 마사지 후 뱉어내고 물로 헹구시면 균들의 대해 효과적인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엑소덴 분말 제품의 사용 방법은 치약(toothpaste)을 칫솔에 짜서 엑소덴 분말을 찍어서 하루 세번 잇몸과 혓바닥등 골고루 닦아주시면 빠르고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엑소덴 분말과 함께 나오는 잇몸, 시린이, 건치, 화이트치약도 천연 함량이 굉장히 높고 성분이 고가의 좋은 원료들을 사용하여 함께 사용하실 때 더욱 더 좋은 시너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신제품 출시 중에 손소독제가 있습니다. 이 손소독제는 알코올 함량 72%이며 요즘 코로나로 핫한 제품중에 하나입니다. 안전하고 좋은 제품으로 구강의 건강뿐 아니라 전신의 건강도 함께 지키실 수 있습니다.

▲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치과 "EXODEN 엑소덴' 치약 이미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