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김준한이 전미도에게 마음을 고백해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지난 9일 방송된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연출 신원호/극본 이우정/제작 에그이즈커밍)’ 5화에서는 안치홍(김준한 분)이 채송화(전미도 분)에 자신의 솔직한 마음을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혼자 밥을 먹게 된 채송화에게 안치홍은 “전 선생님이랑 먹을래요”라고 말하며 직진남의 정석을 보여줬다. 둘만의 식사에 아이처럼 싱긋 웃으며 좋아하는 모습으로 미소를 자아냈다.

이후 학회에 제출할 문서작업을 하는 채송화를 찾아간 안치홍은 채송화에게 “오늘 커피 많이 마셨을 것 같아서”라며 디카페인 커피를 건네고 채송화 맞은편 소파에 앉았다.

작은 것 하나까지 신경 쓰고 자신을 배려하는 안치홍을 보며 채송화는 “너 혹시 나 좋아해?”라고 물었다. 이에 안치홍은 “네. 좋아해요”라며 “고백하려고 했는데 타이밍을 놓쳤어요. 죄송합니다”라고 숨김없이 자신의 마음을 털어놨다.

자신의 고백에 부담스러워하는 채송화의 모습에 안치홍은 “안 불편하시게 제가 알아서 잘 할게요”라며 상처받은 모습으로 자리를 옮겨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김준한은 안치홍의 자신의 마음을 따라 직진하는 솔직함을 매력적으로 표현하며 빛나는 연기력을 자랑했다. 또 채송화를 보는 표정 하나, 숨소리 하나마저 실감 나게 표현해 보는 이들의 공감을 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 김준한은 짧은 등장에도 불구하고 설레는 남자의 표정에서 상처받은 남자의 표정까지 한순간에 반전되는 표정 연기로 큰 존재감을 드러냈다.

안치홍의 고백 후 채송화의 관계가 어떻게 변할지 과연 채송화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을지, 배우 김준한은 또 어떤 연기로 이를 그려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김준한과 함께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