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도너츠뮤직앤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몬스타엑스 기현이 가창한 ‘다시, 봄’이 공개된다.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수목드라마 ‘어서와’의 OST Part 7 ‘다시, 봄’이 발매된다.

‘다시, 봄’은 겨울을 지나 따스한 봄이 찾아와도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낼 수 없다는 한 남자의 애절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잔잔하고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사운드에 몬스타엑스의 메인 보컬 기현의 슬픈 음색이 더해져 감수성을 자극시킨다.

엠씨더맥스의 ‘처음처럼’, ‘사계(하루살이)’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팀 AIMING의 ‘다시, 봄’은 2000:1의 경쟁률을 뚫고 종료된 ‘제1회 도너츠뮤직앤 작사 공모전’의 당선작으로 신진 작사가의 발굴이라는 남다른 의미가 있다.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기현은 “많은 분이 응모해주신 만큼 가사가 와 닿을 수 있도록 잘 살려서 부르려고 노력했다”며 “고양이와 로맨스라는 신선한 조합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다시, 봄’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비롯해 도너츠뮤직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KBS2 수목드라마 ‘어서와’는 남자로 변하는 고양이 홍조(김명수 분)와 강아지 같은 인간 여자 김솔아(신예은 분)의 미묘한 설렘을 다루는 반려 로맨스 드라마. 섬세한 필력의 주화미 작가와 몰입도 높은 연출력의 지병현 감독이 의기투합해 ‘힐링 드라마’로 호평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