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신곡 ‘Oh my god’로 또 한 번 흥행 가도를 달린다.

지난 6일 오후 6시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이 발매된 가운데 타이틀곡 ‘Oh my god’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먼저 ‘Oh my god’은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7일 낮 3시 30분 기준 벅스에서는 실시간 차트와 일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지니는 실시간 차트 1위, 일간 차트 2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 멜론, 소리바다, 플로 등에서도 10위 권에 랭크되는 등 흥행 청신호를 켰다.

뮤직비디오는 지난 6일 오후 6시 공개돼 공개 6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500만 뷰를 돌파한 것에 이어 공개 18시간 만인 7일 정오 기준 유튜브 조회수 1200만 뷰를 넘어섰다. 7일 낮 3시 30분 기준으로는 1498만 뷰를 기록 중이다.

특히 공개 5시간 만에 한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오른 후 꾸준히 순위를 유지하고 있음은 물론 태국 1위, 사우디아라비아 2위, 아랍에미리트 2위, 프랑스 3위, 미국 4위를 비롯한 전 세계 47개 지역에서 인기 동영상 순위에 랭크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Oh my god’ 뮤직비디오는 보랏빛 물과 붉은 진흙 속에 온몸을 담근 채 펼치는 퍼포먼스를 비롯해 얼굴 위로 붉은 액체를 흘려보내는 모습, 블랙 바디 페인팅 등 선뜻 시도하기 힘든 과감하고 파격적인 장면들을 통해 사랑에 대한 강렬한 메시지를 남기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의 타이틀곡 ‘Oh my god’은 데뷔곡 ‘LATATA’를 시작으로 ‘한(一)’ 그리고 Mnet ‘컴백전쟁 : 퀸덤’을 통해 공개한 ‘LION’에 이르기까지 연이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천재 프로듀서’ 리더 소연의 자작곡으로, 곡의 전개마다 변화되는 과감한 리듬 체인지가 돋보이는 Urban Hiphop 장르의 곡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신곡 ‘Oh my god’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