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더했다.

1일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수진, 소연, 슈화, 우기)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의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 (여자)아이들은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강렬한 아우라가 돋보이는 블랙 드레스를 입고 빨려들 것만 같은 오묘하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앞서 3월 24일 공개된 아트워크 티저에서 뱀을 연상케 하는 무늬로 이목을 사로잡은데 이어 이날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티저에서 뱀 모양의 소품과 액세서리를 활용해 한층 강렬한 매력을 발산해 또 한 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는 믿음의 존재를 ‘나’로부터 시작해 ‘나는 나를 믿는다’라는 뜻을 담아낸, (여자)아이들만의 당당함이 고스란히 담긴 앨범이다.

특히 타이틀곡 ‘Oh my god’은 데뷔곡 ‘LATATA’를 시작으로 ‘한(一)’ 그리고 Mnet ‘컴백전쟁 : 퀸덤’을 통해 공개한 ‘LION’에 이르기까지 연이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리더 전소연의 자작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소연은 앨범 전곡의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프로듀서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