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SM C&C STUDIO, Seezn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코미디언 이수근과 이진호가 예능 병아리 아이돌의 예능 트레이너로 나선다.

27일 SM C&C STUDIO 측은 “SM C&C STUDIO가 제작을 맡은 KT Seezn(시즌)의 스타 맞춤형 예능 트레이닝 프로그램 ‘아이돌 예병대 캠프(SM C&C STUDIO 제작/연출 황윤찬)’를 오는 4월 3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아이돌 예병대 캠프’는 ‘예능 병아리를 예능 스타로 만들어주는 예능 캠프’ 콘셉트로 예능 만렙 이수근과 예능 대세 이진호가 MC로 호흡을 맞추며 예능이 아직 낯선 K-POP 스타들을 위한 맞춤형 예능 트레이닝에 나선다.

SM C&C STUDIO는 “첫 번째 게스트인 NCT DREAM이 이미 촬영을 마쳤다”고 전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아이돌 예병대 캠프’는 다양한 훈련을 통해 스타들의 예능감 업그레이드 과정을 볼 수 있는 것이 시청 포인트이다. 기초체력은 물론 민첩성, 협동심 등 예능인이 가져야 할 필수 능력 훈련부터 매점 먹방까지 예능 병아리들의 고군분투한 모습을 모두 담을 예정이다. 그 중에서도 기초체력을 테스트하는 조금 특별한 예능식 신체검사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또 예능의 살아있는 레전드 이수근과 이진호가 그간 쌓아온 예능 노하우를 모두 전수함과 동시에 스타들의 숨겨진 예능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직 ‘아이돌 예병대 캠프’에서만 볼 수 있는 스타들의 새로운 모습들은 오는 4월 3일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KT의 공식 모바일 OTT 서비스인 ‘KT Seezn(시즌)’앱을 통해 공개된다.

사용 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방송 2주 후에는 ‘KT Seezn’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글로벌 틴즈(TEENZ=TEEN+Z세대) 맞춤형 콘텐츠 제작사 SM C&C STUDIO는 강호동, 신동엽 등 최고의 방송인들이 속한 종합 콘텐츠 그룹 SM C&C에 속해 있다. SM C&C STUDIO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의 실시간 스트리밍, 숏 콘텐츠 ‘재밌SM당’ 등을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