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도너츠뮤직앤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박경이 드라마 ‘어서와’ OST로 달달한 로맨스 감성을 전한다.

오는 25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KBS2 새 수목드라마 ‘어서와(연출 지병현/극본 주화미)’ OST Part.2 ‘띵동’의 음원이 공개된다.

박경이 참여한 ‘어서와’ OST Part.2 ‘띵동’은 달달한 로맨스 감성이 물씬 담긴 곡으로, 박경 특유의 경쾌한 리듬감이 돋보여 리스너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음원 발매에 앞서 지난 23일 각종 음원사이트와 OST 제작사 도너츠뮤직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띵동’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티저 영상에는 남녀 주인공인 김명수, 신예은의 따뜻하고 설렘 가득한 드라마 속 장면들과 함께, 박경의 목소리가 살짝 담겨 있어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박경이 지난 18일 싱글 앨범 ‘새로고침’을 발매한 데 이어 OST로 또 한 번 음원 차트 돌풍을 일으킬 수 있을지 기대가 뜨겁다.

도너츠뮤직앤 측은 “박경이 ‘띵동’의 가창은 물론, 작사·작곡에도 참여했다. OST를 통해 ‘어서와’와 시너지를 일으킬 박경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며 “앞으로 발매할 OST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25일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둔 KBS2 새 수목드라마 ‘어서와’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김명수, 신예은 주연의 반려 로맨스 드라마다. 남자로 변하는 고양이 홍조(김명수)와 강아지 같은 인간 여자 솔아(신예은)의 미묘한 설렘이 담긴 티저로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