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홍은기 V라이브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홍은기가 팬들의 참여로 확정된 공식 팬덤명을 발표하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홍은기는 지난 18일 오후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그동안 여러분들께 빨리 알려드리고 싶어서 입이 간질거렸다”며 공식 팬덤명을 공개했다.

홍은기는 “좋은 팬덤명들이 정말 많아서 스태프들과 공개 투표를 했었는데 좋은 이름들이 많아 고르는데 어려움이 있었다. 저번에도 말씀드렸듯 팬덤 명이 당첨되신 팬분께는 사인 CD와 성함과 메시지를 적어 보내드릴 예정이다. 많이 기다리셨을 것 같다”며 운을 뗐다.

이어 “일단 의미부터 말씀드리겠다. ‘Have a Nice Day’의 줄임말이자 ‘은기의 매일이 즐겁기를 바라는 마음’과 함께 ‘Hongenki ANd you with Draw’의 약자에서 이름을 따온 ‘핸드(HAND)’를 팬덤명으로 결정했다”며 직접 종이에 적어 공개했다.

홍은기는 “오늘부터 여러분들을 ‘핸드’ 여러분이라고 부를 수 있을 것 같다. 비록 당첨이 되지 못하신 핸드 여러분들도 계시겠지만 그래도 정말 좋은 이름들을 주셔서 너무 고맙고 우리 팬덤명이 생긴 만큼 함께 기뻐해 주시고 축하해 주시면 좋겠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또 “아직은 어색하고 신기하지만 계속 애용하고 부르면 익숙해질 거라고 믿는다”며 “오늘 음악방송 응원해 주신 핸드 여러분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은기가 되겠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 사랑한다”고 덧붙여 팬들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