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스퀸’ 정수연이 ‘멘토’ 더원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은 식사를 대접한다.

오는 18일 밤 11시 방송하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2회에서는 ‘보이스퀸’ 우승자 정수연이 자신의 인생을 바꿔준 멘토 더원을 만나, 따뜻한 밥 한 끼를 같이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정수연의 어머니는 딸이 더원을 만나러 간다고 하자, 정성을 담은 양념 게장을 만들어 준 바 있다.

이에 정수연은 더원을 자신의 동네 맛집으로 초대한 뒤, 어머니 표 양념 게장을 선물한다. 더원은 보자기에 담겨 온 양념 게장 비주얼에 감동한 뒤, ‘폭풍 먹방’을 펼친다. 이어 “이거 팔아도 되겠다”며 극찬한다.

식사 후 두 사람은 ‘보이스퀸’ 당시의 추억을 떠올리는 것은 물론, ‘싱글맘’과 ‘싱글대디’로 사는 애환도 함께 나눈다. 정수연은 더원에게 “살게 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정수연은 여섯 살 된 아들 하진이가 놀이터에서 아빠와 함께 온 친구들을 보면 주눅 드는 것 같아서 마음이 아프다고 털어놓았고, 더원 역시 비슷한 고민이 있음을 고백했다.

‘싱글대디’인 더원은 자신의 경험담을 들려주는 것은 물론 ‘아빠의 부재’를 걱정하는 정수연에게 “수연 씨는 아들 하진이에게 슈퍼맨보다 더 큰 원더우먼”이라고 칭찬하며, 진심 어린 응원을 보낸다.

정수연과 더원의 가슴 따듯해지는 먹방과 진심 토크 외에도 김경란과 ‘색소포니스트’ 노정진의 캠퍼스 데이트, 이지안의 집에 놀러온 권민중의 화끈한 입담이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에서 펼쳐지며 웃음과 감동을 폭격할 예정이다.

한편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하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는 연예계 '핫'한 언니들의 삶과 사랑을 그려내는 여성 라이프 및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시즌 1부터 함께한 MC 신동엽과 박은혜, 김경란에 새로운 멤버 유혜정, 이지안, 정수연이 합류해 더욱 다채로운 이야기로 공감과 감동, 웃음을 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