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C ‘그 남자의 기억법’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SF9 멤버 로운이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 최정상 아이돌 그룹 멤버로 특별출연한다.

17일 MBC ‘그 남자의 기억법(연출 오현종, 이수현/극본 김윤주, 윤지현/제작 초록뱀 미디어)’ 측이 “로운이 ‘그 남자의 기억법’에 특별 출연한다”고 밝혀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그 남자의 기억법’은 과잉기억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앵커 이정훈(김동욱 분)과 열정을 다해 사는 라이징 스타 여하진(문가영 분)의 상처 극복 로맨스로 오는 18일 첫 방송 예정이다.

극중 로운은 문가영과 열애설에 휩싸인 최정상 아이돌 그룹의 멤버 주여민 역을 맡아 여심스틸남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안구정화를 유발하는 로운의 훈훈한 자태가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로운은 올블랙 의상에도 불구하고 주위를 환하게 밝히는 자체발광 비주얼로 여심을 녹였다.

살짝 지은 그의 스윗한 미소가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는가 하면 자연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헤어스타일과 캐주얼한 복장으로 ‘꾸안꾸’의 정석을 보여줬다.

로운과 함께 차를 타고 있는 문가영은 사이드 미러를 확인하며 주위를 경계하고 있는가 하면, 검정 마스크로 얼굴을 꽁꽁 싸매고 있어 두 사람이 비밀리에 만나고 있음을 짐작케했다.

남몰래 드라이브를 즐기는 이슈메이커 문가영과 최정상 아이돌 그룹의 멤버 로운이 어떤 관계일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그 남자의 기억법’ 측은 “흔쾌히 ‘그 남자의 기억법’에 출연해 주신 로운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밝히며 “로운은 존재만으로도 훈훈한 미소를 폭발시키게 했다. 보는 내내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할 명 장면을 만들어냈다. 그의 남다른 존재감이 드러날 본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김동욱과 문가영이 주연을 맡고 김윤주 작가와 오현종 감독이 의기투합해 2020년 상반기 안방극장을 설레게 할 멜로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은 ‘더 게임’ 후속으로 오는 18일 밤 8시 55분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