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다올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겸 배우 홍은기의 첫 번째 미니 앨범이 발매된다.

16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홍은기의 첫 번째 미니 앨범 ‘UNDEFINABLE:LOVE’가 공개된다. 홍은기가 ‘UNDEFINABLE:LOVE’의 기획 단계에서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의견을 나누며 첫 미니앨범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가 더욱 뜨겁다.

‘UNDEFINABLE:LOVE’는 시각적으로 보이지 않지만 한정되지 않고 정의 내릴 수 없는 영역인 사랑을 홍은기만의 해석과 표현으로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인 ‘숨’을 비롯해 몽환적인 사운드의 ‘LOST IN YOU’, R&B 댄스곡 ‘PARANOIA’, ‘착각’ 등 총 6개 트랙으로 구성돼 홍은기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곡 ‘숨’은 미니멀한 비트에 강렬한 브라스 사운드가 만난 트랩(Trap) 스타일 힙합 곡으로 사랑에 빠진 순간 숨이 멎을 듯한 남자의 감정을 표현한 가사가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와 더욱 성숙하고 세련된 은기의 보컬이 더해지며 절제된 섹시미를 완성했다.

특히 홍은기는 앞서 공개된 티저를 통해 섹시한 스타일링과 퍼포먼스를 일부 공개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홍은기는 “많은 준비를 거친 첫 미니 앨범을 드디어 발매하게 됐다. 많은 대중 분들에게 한 발 더 나아가 아티스트로서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홍은기의 첫 미니 앨범 ‘UNDEFINABLE:LOVE’는 16일 정오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