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뷔가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에 참여한다.

9일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 극본 조광진, 제작 쇼박스·지음, 원작 다음웹툰 ‘이태원 클라쓰’)’ OST 제작사 ㈜블렌딩은 “방탄소년단 뷔가 참여한 ‘이태원 클라쓰 OST Part.12 - Sweet Night’가 오는 13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Sweet Night’는 뷔가 프로듀싱과 가창에 참여한 어쿠스틱한 느낌의 INDIE POP 곡으로 뷔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돋보인다.

뷔의 이번 OST 참여는 ‘이태원 클라쓰’의 주인공이자 평소 친분이 있는 배우 박서준과 인연으로 성사됐다는 후문이다.

그동안 RM과 함께한 ‘네시’를 비롯해 ‘풍경’, ‘Winter bear’ 등 작업 곡들을 꾸준히 발표하며 음악적 역량을 발휘해왔던 뷔가 이번 ‘이태원 클라쓰’ OST ‘Sweet Night’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한편,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 한 이태원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이들의 창업 신화로 13%를 웃도는 높은 시청률로 사랑받고 있다.

박서준과 함께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김동희, 안보현, 김혜은, 류경수, 이주영 등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이태원 클라쓰’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