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뷰티 ‘시네트롤V7’ 출시와 동시에 관심 집중

▲ 인생뷰티 ‘시네트롤 V7’ 이미지 컷

[코리아데일리=김유경기자]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원료인 시네트롤이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로 잘 알려진 가르시니아, 시서스가루 등 뒤를 잇는 다이어트 신소재로 건강기능식품 업계,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시네트롤은 프랑스에서 개발한 유럽 특허 다이어트 신소재로 자몽, 오렌지, 과라나를 농축한 자몽추출물 복합물로 이루어져 있으며 식품의약안전처에서 인정받은 개별 인정형 원료다.

특히 시네트롤에 핵심성분인 자몽은 쓴맛을 내는 성분인 ‘나린진’에 항산화·항균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에너지 소비 촉진을 활성화해 지방을 연소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오렌지 유효성분의 ‘헤스페리딘’도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와 혈압을 낮춰주고 혈액 순환을 돕는 효능이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기능성 원료인 자몽추출물 등 복합물(시네트롤) 인체적용실험에 따르면 12주 섭취 후 결과, 체중을 비롯해 BMI 지수, 체지방, 체지방량, 허리둘레, 엉덩이둘레 등이 감소가 확인돼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최근 다이어트를 비롯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다이어트에 대한 잘못된 인식도 바로 잡아야 한다.

닭가슴살 전문식품업체에서 남·여 10만 명을 대상으로 최악의 다이어트 방법(Worst Diet)에 대해 설문조사를 한 결과, ‘무작정 굶기’가 1위(57%)로 선정되었다. 뒤를 이어 나쁜 다이어트 방법으로는 한 가지 식품만 계속 섭취하는 다이어트 방법인 ‘원푸드다이어트’가 2위(20%)를, ‘폭식‘이 3위(12%)를 차치했다.

즉, 급한 마음에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으로 굶기를 시도하거나 한 종류의 음식만 먹는 등의 경우 요요현상 야기는 물론 건강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으니 계획을 세울 때는 신중해야 한다.

이에 관련해 건강기능식품 업계에서는 균형 잡힌 식사와 병행해 일상 속에서 꾸준히 섭취하면 체지방을 감소할 수 있는 기능성 원료를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안국건강 이너뷰티 브랜드 ‘인생뷰티’는 속부터 가꾸는 근본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뷰티 인생템을 제안하고 있다.

안국건강은 일상 속에서 꾸준히 섭취하면서 체지방을 감소할 수 있는 시네트롤을 주원료를 사용한 인생뷰티 시네트롤 V7 제품을 개발, 출시했으며 체지방 핵심성분인 시네트롤을 주원료로 비타민 7종을 함유했다.

안국건강 이선학 본부장은 “시네트롤은 다이어트의 신소재로 각광받고 있으며 2020년 건강기능식품의 대표 원료로 부각되고 있다”며 “새롭게 출시한 인생뷰티 시네트롤 V7 제품은 체지방 감소를 비롯해 다이어트 시 부족해지기 쉬운 활력까지 채워주는 제품으로 간편하게 건강과 체중을 관리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3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인생뷰티 시네트롤 V7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 에 보답하고자 오는 15일 오전 7시 35분부터 75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앵콜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