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뮤직원컴퍼니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정동하가 신곡 ‘그대 밖은 위험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했다.

정동하의 소속사 뮤직원컴퍼니 측은 지난 4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그대 밖은 위험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정동하는 포근한 니트를 입은 채 침대에 누워 부드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풍겼다. 또 “그대 밖은 위험하니까”라는 가사와 멜로디의 일부가 함께 공개돼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앞서 정동하는 지난 2월 15일 제목의 일부가 담겨있는 스포일러를 SNS에 공개한데 이어 지난 2월 29일에는 새로운 프로필 촬영 현장 사진을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정동하가 신곡 ‘그대 밖은 위험해’로 어떤 감성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한편 정동하는 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KBS2 ‘불후의 명곡’,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

정동하는 국내 최초 동유럽 라이선스 초연으로 개막한 ‘DIMF’의 대표작, 뮤지컬 ‘투란도트’에서 칼라프 왕자 역으로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했으며, 지난해 9월 17일 발매한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보았습니다’는 온라인상에서 커버 열풍이 불었다.

또 정동하는 지난 2월 8일 소속사 식구인 CITI와 함께 SNS상을 뜨겁게 달군 ‘아무노래 챌린지’에 동참하는 등 유튜브 활동을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