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다인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이원종이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에서 이유리의 조력자로 나선다.

27일 소속사 다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원종이 채널A 새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에 출연을 확정했다.

‘거짓말의 거짓말’은 입양된 친딸의 새엄마가 되기 위해 거짓 사랑을 시작한 한 여자의 서스펜스 멜로드라마. 이유리, 연정훈, 이일화 등 대표 연기파 배우들이 라인업을 완성하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원종은 과거 호란(이일화 분)의 비서로, 오른팔로 불릴 정도였으나, 이후 은수(이유리 분)의 조력자로 활약하게 되는 윤상규로 분해 극의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이원종은 앞서 연정훈과 ‘빙의’에서, 이유리와는 ‘숨바꼭질’에서 만나 연기 호흡을 맞춘 바 있던 만큼 ‘거짓말의 거짓말’을 통해 업그레이드 된 연기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해 드라마 ‘빙의’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위대한 쇼’ 등의 작품에서 믿보배의 존재감을 보여줬던 이원종의 새로운 작품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친근하고 털털한 이미지와 함께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이원종이 출연하는 ‘거짓말의 거짓말’은 ‘유별나! 문셰프’ 후속으로 오는 5월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