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N ‘여왕의 전쟁 : 트로트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지원이가 트로트의 여왕 중의 여왕으로 뽑혔다.

27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6일 밤 11시에 방송한 MBN ‘여왕의 전쟁 : 트로트퀸(기획·연출 박태호)’(이하 ‘트로트퀸’) 4회가 유료가입가구기준으로 전국 시청률 3.4%를 기록했다. 지난 19일 방송한 3회 시청률 2.9%에서 0.5%포인트 오른 수치다.

MBN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의 스핀오프로 총 4회 방송한 ‘트로트퀸’은 일대일 맞장대결을 시작으로 듀엣대결, 일대일 지목배틀까지 불꽃 튀는 승부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는 3라운드 일대일 지목배틀의 승자, 보이스 팀 10인과 트로트 팀 10인 등 출연진들이 직접 뽑은 최고의 듀엣팀, 그리고 영예의 MVP에 해당하는 ‘단 한 명의 트로트퀸’이 각각 발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방송에서 펼쳐진 2라운드 환상의 커플 듀엣 스테이지의 결과로 발표된 최고의 듀엣팀은 ‘홀로 아리랑’을 부른 보이스 팀 조엘라와 트로트 팀 김양이었다.

이어 MC 김용만이 예상치 못했던 영광의 트로트퀸 발표를 남겨두고 있다고 밝혀 긴장감을 더했다. ‘여왕의 전쟁’이라는 제목이 무색하지 않게 쟁쟁한 실력을 갖춘 강력한 후보들 중 누가 그 영예를 차지할지 궁금증이 더욱 높아졌다.

트로트퀸에 선정된 영광의 주인공은 바로 트로트 팀의 지원이였다. 지원이가 트로트 여왕들의 치열한 대결이었던 ‘트로트퀸’에서 여왕 중의 여왕으로 거듭났다. 지원이는 자신의 이름이 호명되자 기쁨의 눈물을 흘리며 연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앞서 지원이는 이날 지목배틀 마지막 주자로 나서 또 한 번 새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군통령’이라는 별명으로 늘 섹시한 무대로 압도했던 지원이가 이날은 평소와는 다른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시선을 끌었다. 조용필의 ‘친구여’를 새롭게 편집한 무대가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지목배틀 상대였던 ‘소울 대모’ 박연희는 깊이가 남다른 소울로 감정을 선사했지만, 지원이가 승리를 차지했다.

지원이와 박연희의 빅매치 외에도 보이스 팀 김혜진과 트로트 팀 안소미의 대결은 무승부가 나는 등 지목배틀은 내내 승부를 예측할 수 없는 팽팽한 무대가 이어져 손에 땀을 쥐게 했다. 매력 넘치는 김향순부터 꺾기의 신 최연화, 상큼한 매력의 이유나, 어린 나이에도 정통 트로트의 맛을 잘 살리는 김의영에 이르기까지 트로트 고수들의 향연이 펼쳐졌다.

자존심을 건 각오들이 더해져 더욱 긴장감이 고조됐지만, 막상막하의 승부를 이어간 지목배틀에서 끝내 트로트 팀이 5승1무4패로 승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