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비투비 육성재의 신곡 ‘그날의 바람’ 오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26일 오후 6시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월 2일 발매되는 육성재의 스페셜 앨범 ‘YOOK O'clock(육 어클락)’의 타이틀곡 ‘그날의 바람’ 오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육성재의 첫 번째 솔로 앨범이자 스페셜 앨범 ‘YOOK O'clock(육 어클락)’은 지난해 12월부터 3개월간 진행된 ‘3X2=6’ 프로젝트에 팬덤 ‘멜로디’가 보내준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것으로, 프로젝트 싱글 6곡에 신곡 ‘그날의 바람’을 더해 완성됐다.

타이틀곡 ‘그날의 바람’은 불어오는 바람에 타고 오는 과거를 회상하는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어쿠스틱 사운드와 육성재의 감미로운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일상적인 시간을 보내면서 문득 생각에 잠긴 육성재와 그의 반려묘 삼이의 모습을 그린 일러스트와 함께 ‘그날의 바람’ 음원의 일부가 담겨 있다.

앞서 아트워크 티저, 트랙리스트, 콘셉트 이미지 등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 뮤직비디오 프롤로그 영상에서 ‘그날의 바람’이란 제목의 책을 펼치며 미소를 짓는 육성재의 모습과 함께 ‘그날의 바람 따라 너를 만나’라는 내레이션이 담겨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바 있다.

신곡 ‘그날의 바람’을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을 선사할 육성재의 행보에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육성재의 스페셜 앨범 ‘YOOK O'clock(육 어클락)’은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3일부터 음반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