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N ‘모던 패밀리’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판소리 여신’ 조엘라가 ‘보이스퀸’ 동료들과 함께하는 집들이로 안방에 웃음을 선물한다.

21일 밤 11시 방송하는 MBN ‘모던 패밀리’ 51회에서는 조엘라-원성준 부부가 옥탑 신혼집에서 처음으로 집들이를 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조엘라는 뮤지컬 배우인 남편 원성준이 대학 시절부터 8년간 살았던 ‘보증금 1000만원에 월세 20만원’짜리 투룸에 신혼살림을 차린 모습을 방송 최초로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MBN ‘보이스퀸’ 준우승자로, 화려한 삶을 살 것 같지만 10초면 구경이 끝나는 ‘콩알 하우스’에서 소탈하게 사는 반전을 보여줬다.

지난 방송에 이어 조엘라-원성준 부부는 옥탑에 최적화된 모습으로 짠내 웃음을 유발한다. 좁은 화장실에서 샤워 대신 세수와 양치만 간단히 하는가 하면, 주방에서도 초간단 동선으로 순식간에 식사 준비를 마쳤다는 것.

두 사람은 집들이 손님으로 온 ‘보이스퀸’ 동료 정수연, 박진영, 이미리 앞에서 ‘옥탑 예찬론’을 설파한다. 원성준이 “집이 좁으니까 뭐든 들어줄 수 있다”며 잔심부름을 잽싸게 해치우는가 하면, 조엘라는 “집이 큰 냉장고 같아서 음식이 잘 상하지 않는다”라며 긍정 마인드를 전파했다.

또 조엘라는 “사실 신도시 아파트 청약에 당첨됐지만 안 갔다. 남편이 살던 옥탑방을 선택했다”며 “작은 집에서 조금씩 늘려 가자는 생각이 서로 잘 맞았다”고 밝혀 ‘보이스퀸’ 동료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이 집에 와서 ‘보이스퀸’도 나가고 좋은 사람들도 만나고 너무 행복하다. 욕심을 부린다면, 나중에 돈을 벌어 이 건물을 사고 싶다는 정도?”라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엘라-원성준 부부의 알뜰 면모와 긍정 끝판왕 자세에 ‘보이스퀸’ 정수연, 박진영, 이미리는 놀라워하면서도 진심 어린 응원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단짠단짠’ 신혼 생활을 자랑하는 조엘라-원성준 부부의 모습은 21일 밤 11시 ‘모던 패밀리’ 51회에서 공개된다.

한편, 불금 대세 예능 MBN ‘모던 패밀리’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한다. 이수근, 김정난이 MC를 맡고 있으며 박원숙, 류필립-미나, 박해미, 고명환-임지은, 최준용, 이재용 등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