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씨엘엔컴퍼니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김태훈이 추자현과 부부로 호흡을 맞춘다.

20일 tvN 새 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연출 권영일/극본 김은정/제작 스튜디오드래곤)’이 김태훈의 출연 소속일 전했다.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는 가족 같은 타인과 타인 같은 가족이 오해와 이해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다.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슈츠’ 등을 공동 연출한 권영일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과 영화 ‘안녕, 형아’, ‘후아유’, ‘접속’ 등의 각본을 쓴 김은정 작가가 집필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태훈은 극중 가정의학과 의사이자 김은주(추자현 분)의 남편인 윤태형 역을 맡았다. 윤태형은 조용하고 다정다감한 성격을 지닌 인물로 학창시절 책 읽는 것을 좋아해 문과를 가고 싶었지만 의사 집안 대를 잇기 위해 의대에 진학해 의사가 됐다. 당당하고 논리적인 은주에게 매력을 느껴 결혼했으며, 결혼 후에도 은주가 며느리로서 부담을 갖지 않도록 배려하는 남편이다.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에서 김태훈이 신동욱, 한예리, 추자현, 혜정, 김지석과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때로는 깊이 있게, 때로는 유쾌하게 작품에 녹아드는 김태훈은 지난해 영화 ‘말모이’부터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까지 바쁜 한 해를 보낸데 이어 지난 1월 방송된 tvN 드라마 스테이지 ‘통화권 이탈’에서 기존 이미지와 180도 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여 호평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