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펜타곤이 새 앨범의 타이틀곡 ‘Dr. 베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10일 펜타곤(진호, 후이, 홍석,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은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2일 발매되는 첫 정규앨범 ‘UNIVERSE : THE BLACK HALL(유니버스 : 더 블랙 홀)’의 타이틀곡 ‘Dr. 베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꽃을 들고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는 첫 장면 이후 이와 상반되는, 슬픔과 고통 속에 몸부림치며 점차 미쳐가는 펜타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압도한다.

펜타곤 멤버들이 올블랙 의상을 입고 펼치는 강렬한 군무의 일부분이 등장해 지금까지 선보인 적 없는 역대급 퍼포먼스를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UNIVERSE : THE BLACK HALL(유니버스 : 더 블랙 홀)’은 펜타곤이 데뷔 후 약 3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첫 번째 정규앨범으로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해온 펜타곤의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주목받는다.

타이틀곡 ‘Dr. 베베’는 힙합 리듬을 기반으로 한 일렉트로닉 장르의 곡으로, ‘Love, Fall, Hurt and Crazy’라는 네 가지 테마를 통해 누구나 사랑에 빠지고 이별하고 상처받고 미쳐가고 다시 사랑하며 반복되는 ‘사랑의 굴레’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Dr. 베베’는 펜타곤의 ‘빛나리’, 워너원의 ‘에너제틱’ 등을 탄생시킨 리더 후이가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펜타곤의 첫 정규앨범 ‘UNIVERSE : THE BLACK HALL(유니버스 : 더 블랙 홀)’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