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YG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젝스키스가 음악 방송에 이어 라디오로 활약을 이어간다.

3일 낮 2시 방송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와 밤 10시 5분에 방송되는 MBC 표준FM ‘산들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 젝스키스(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이 출연한다.

새 앨범 ‘ALL FOR YOU’ 활동을 시작한 젝스키스는 지난 주말 음악 방송에 이어 라디오 스튜디오에 출격하며 팬들과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네 멤버로 재편 후 첫 활동에 나선 젝스키스는 새 앨범 ‘ALL FOR YOU’ 제작 뒷이야기 등을 전하며 오랜 시간 함께한 만큼 멤버들의 끈끈한 팀워크와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젝스키스는 지난달 28일 첫 미니앨범 ‘ALL FOR YOU’을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ALL FOR YOU’를 포함해 ‘꿈(DREAM)’, ‘의미 없어(MEANINGLESS)’, ‘제자리(ROUND & ROUND)’, ‘하늘을 걸어(WALKING IN THE SKY)’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ALL FOR YOU’는 1990년대 감성의 R&B를 젝스키스의 색으로 재해석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따뜻하게 표현했다.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젝스키스는 지난 1일과 2일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서 타이틀곡 ‘ALL FOR YOU’는 물론 또 다른 수록곡인 ‘꿈(DREAM)’과 ‘제자리(ROUND & ROUND)’ 무대를 각각 꾸며 박수갈채를 받았다.

특히 ‘ALL FOR YOU’ 무대에서 노란색 꽃으로 장식한 스탠드 마이크와 춤을 추는 듯한 안무를 선보여 팬들의 감동을 더했다.

젝스키스는 매주 금요일 젝스키스 유튜브 채널 등에 공개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젝포유’를 비롯해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오픈한 팝업 카페 ‘옐로우 카페’를 오는 9일까지 운영한다. ‘옐로우 카페’는 ‘ALL FOR YOU’ 뮤직비디오 촬영장을 본뜬 공간 등 다양한 볼거리로 꾸며졌다.

음악방송에서 공개된 젝스키스의 업그레이드 된 무대는 오는 3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리는 콘서트 ‘SECHSKIES 2020 CONCERT 'ACCES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