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A-MAN프로젝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권나라가 다른 사람들을 압도하는 분위기로 화보장인 클래스를 보여줬다.

권나라의 소속사 에이맨프로젝트가 지난 2일 권나라의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 2월호 화보 촬영에 한창인 권나라의 모습이 담겼다.

시크한 슈트로 멋을 낸 권나라는 심플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함께 자신만의 분위기를 만들어 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권나라는 이날 자신의 청춘에 대해 솔직하고 담백한 이야기를 전했다.

먼저 “올해는 주변을 좀 더 보려고 해요”라며 “올해에는 주위 스태프들을 많이 챙기고 돌아보고 싶다”고 2020년 다짐을 밝혀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또 “함께 일했을 때 기분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요.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지금 함께하는 사람들과 오래도록 즐겁게 일하고 싶어요. 그것만은 놓치지 말아야죠”라고 야무진 속마음을 전했다.

권나라는 일과를 마친 후 스스로에게 칭찬을 해준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권나라는 “저 자신에게 ‘오늘 수고했어’하고 스스로 칭찬해줘요. 그럼 이상하리만큼 힘이 나요”라고 털어놓으며 부드러운 분위기 속 단단한 내면을 내비췄다.

특히 권나라는 지난 1월 31일 첫 방송한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극본 조광진/제작 쇼박스, 지음/원작 다음웹툰 ‘이태원 클라쓰’)’에 대해 “마음이 따듯해지는 작품으로 남았으면 해요”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권나라는 ‘이태원 클라쓰’에서 박새로이(박서준 분)의 첫사랑 오수아 역을 맡아 능력과 야망을 모두 갖춘 걸크러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19살 고등학생에서 29살 성인이 되기까지 겪는 복합적인 감정선을 안정적인 연기력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비주얼로 빚어내 몰입도를 높였다는 호평을 받았다.

한편, ‘수상한 파트너’, ‘친애하는 판사님께’, ‘나의 아저씨’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배우로 발돋움한 권나라는 ‘2019 KBS 연기대상’, ‘제12회 코리아드라마어워즈’에서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