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남자 송가인’을 찾기 위한 트로트 서바이벌 ‘미스터트롯’이 스페셜 방송으로 설 명절을 채운다.

설 연휴 첫 날인 오는 24일 오후 3시 20분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의 스페셜 ‘설날엔 미스터트롯’이 약 22분 동안 진행된다.

‘미스터트롯’ 본방송의 감동과 재미를 또다시 느끼고 싶은 시청자들에게서 재방송 시간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미스터트롯’을 완전 정복할 수 있는 스페셜한 프로그램 ‘설날엔 미스터트롯’이 준비됐다는 후문이다.

‘설날엔 미스터트롯’은 ‘미스터트롯’의 마스터 오디션부터 본선 1차 미션인 장르별 팀 미션까지의 방송 중 최고의 화제가 된 무대만을 모은 축약본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특히 1회부터 4회까지 본방송에서는 공개되지 않은 미공개 영상도 포함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220분 동안의 ‘미스터트롯’ 알짜배기 축약본 ‘설날엔 미스터트롯’은 4회까지 빠짐없이 본 시청자들에게는 완벽한 복습과 본방송을 놓친 시청자들에게는 ‘미스터트롯’을 한 번에 정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한편 지난 2일 첫 선을 보인 ‘미스터트롯’은 첫 방송부터 시청률 12.7%(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입가구 수도권 기준), 최고 시청률 14.2%를 기록하며 화려하게 포문을 열었다. 이후 2회 방송에서는 전작인 ‘미스트롯’ 자체 최고 시청률이자 결승 시청률이었던 18.1%를 위협하는 평균 시청률 17.9%(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입가구 전국 기준)을 내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3회는 순간 최고 시청률 19.9%(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시청률 20% 기록을 목전에 두고 있다.

매회 방송마다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장악 및 동시간대 방송된 지상파·종편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놓치지 않으며 폭풍 질주 중인 ‘미스터트롯’의 1회부터 4회까지를 축약한 스페셜 ‘설날엔 미스터트롯’ 본방송은 오는 24일 금요일 오후 3시 20분, 재방송은 27일 월요일 오전 10시20분에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