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코스모폴리탄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박은빈이 통통 튀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21일 공개된 코스모폴리탄 2월호 화보에서 박은빈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박은빈은 컬러풀함을 한껏 강조, 톡톡 튀는 매력을 자랑했다. 러블리함 끝판왕답게 박은빈만의 화사한 에너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꽃을 소품으로 사용하여 봄기운 만연한 산뜻함을 선보이다가도, 몽환적인 눈빛과 나른한 포즈로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 사진=코스모폴리탄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은빈은 세간의 화제로 떠오른 SBS 금토 드라마 ‘스토브리그’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박은빈은 ‘스토브리그’에서 국내 여성 최초이자 최연소 프로야구 운영팀장 이세영 역을 완벽 소화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러블리한 비주얼과 긍정 에너지로 극을 이끌어 가고 있는 박은빈은 섬세한 연기력과 정확한 딕션, 완벽한 완급조절로 극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감정적이면서도 동시에 이성적인 이세영이라는 인물에 푹 빠져있다는 박은빈은 연기자로서 만나는 역할들을 통해 다양한 삶을 살아볼 수 있다는 것에 감사를 표하기도 했다.

박은빈의 더 다양한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2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SBS ‘스토브리그’는 선수가 아닌 단장을 비롯한 프런트들의 치열한 일터와 피, 땀, 눈물이 뒤섞인 고군분투를 생동감 있게 펼쳐내는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로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