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소니픽쳐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 ㈜키다리이엔티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신혜선의 첫 스크린 주연작이자 배종옥, 허준호의 출연으로 기대를 받고 있는 영화 ‘결백’이 오는 3월 관객과 만난다.

무죄 입증 추적극 ‘결백(감독·각본 박상현/제작 영화사 이디오플랜/제공 ㈜키다리이엔티, 소니 픽쳐스 인터내셔널 프로덕션/배급 소니픽쳐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 ㈜키다리이엔티)’이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스틸 공개와 함께 3월 개봉을 확정 지었다.

‘결백’은 아빠의 장례식장에서 벌어진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 기억을 잃은 채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린 엄마 화자(배종옥 분)의 결백을 밝히려는 변호사 정인(신혜선 분)이 추시장(허준호 분)과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한 추악한 진실을 파헤쳐가는 무죄 입증 추적극.

▲ 사진=소니픽쳐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 ㈜키다리이엔티

이날 공개된 스틸은 보는 것만으로도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함을 선사한다. 폴리스라인으로 가로막혀진 사건 현장 앞 진실을 파헤치려는 신혜선의 날카로운 모습과 혼란한 인파 속 살인사건 용의자가 된 채 끌려가는 배종옥의 충격적인 모습은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시골 마을에서 벌어진 의문의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을 토대로 인물들의 숨겨진 이면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결백’은 치밀한 스토리 전개와 흡입력 있는 드라마를 녹여낸 색다른 추적극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신혜선, 배종옥, 허준호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연기 장인들이 만나 매 신마다 진실을 둘러싼 팽팽한 대립각을 보이며 압도적인 몰입감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치며 연기파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진 신혜선은 첫 스크린 주연 작품인 ‘결백’을 통해 한국영화를 이끌어갈 대표 차세대 배우로서 발돋움 할 계획이다.

무죄 입증 추적극 ‘결백’은 의문의 살인사건을 소재로 한 치밀한 스토리 구성과 연기파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로 3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