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C ‘더 게임:0시를 향하여’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A.C.E 멤버 준과 찬이 첫 방송을 하루 앞둔 드라마 ‘더 게임’ OST를 부른다.

오는 22일 밤 8시 55분 ‘하자있는 인간들’ 후속으로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0시를 향하여(극본 이지효/연출 장준호, 노영섭)’(이하 ‘더 게임’)의 OST 첫 번째 주자로 A.C.E(에이스) 멤버 준과 찬이 발탁됐다.

‘더 게임’은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옥택연, 이연희 주연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첫 방송 하루 뒤인 오는 23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준과 찬이 부른 ‘더 게임’ OST Part1인 ‘Where You Are’의 정식 음원이 공개된다.

▲ 사진=MBC ‘더 게임:0시를 향하여’

앞서 20일 OST 티저 영상이 각종 음원 사이트, OST 제작사 및 음원 유통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격 공개되며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더 게임’의 하이라이트 영상 및 메이킹 영상에 준과 찬의 보컬이 드라마의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

특히 ‘Where You Are’는 2019년 화제작이었던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의 OST ‘Eyes’를 작곡한 팀 ‘Nuvocity’가 참여한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곡으로 부드럽고 힘 있는 준과 찬의 보컬과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졌다.

‘더 게임’ OST 제작사인 도너츠뮤직앤 측은 “‘더 게임’이 방송 전부터 신선한 소재의 수사 장르물로 기대감을 모아왔는데, 이번 OST ‘Where You Are’는 이에 걸맞게 강렬하면서도 서정적인 선율이 인상적인 곡이라,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여줄 것”이라고 밝혀 기대를 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