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나무엑터스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이준기와 문채원이 부부 역할로 호흡을 맞춘다.

15일 tvN 새 드라마 ‘악의 꽃(연출 김철규/극본 유정희/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몬스터유니온)’이 이준기와 문채원의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악의 꽃’은 혹한 과거를 숨기고 신분을 바꾼 남자와 그의 과거를 추적하는 강력계 형사 아내의 이야기를 그린 부부 서스펜스 멜로드라마. ‘자백’, ‘마더’, ‘공항 가는 길’ 등을 연출한 김철규 감독과 신예 유정희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올해 방영 예정이다.

이준기가 맡은 백희성 역은 아내와 딸에게 헌신하는 가정적인 남자이지만 알고 보면 현재를 얻기 위해 아내를 완벽히 속여 온 감정이 없는 인물. 캐릭터가 지닌 이중적인 내면을 섬세한 심리묘사로 그려낼 이준기의 연기 변신에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를 통해 이준기는 “처음 대본을 보자마자 너무나 욕심이 나는 작품이었다. 새로운 도전이 설레는 만큼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에 임할 예정이다”라며 ‘악의 꽃’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심리묘사가 많은 캐릭터다. 많은 연구가 필요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문채원씨와 함께 연기하는 것 역시 기대된다. 멋진 작품이 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작품에 임하는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문채원은 운명의 방아쇠를 당길 수밖에 없는 강력계 형사 차지원 역을 맡았다. 차지원은 천진한 남편 바라기에서 남편의 손목에 수갑을 채우기까지 격렬한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타는 인물. 특히 디테일한 연기로 정평이 난 문채원이 잔혹한 운명을 헤쳐나갈 캐릭터를 어떻게 표현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문채원은 “오랜만에 ‘악의 꽃’으로 인사드리게 돼 굉장히 설렌다. 기획 의도와 대본 모두 재미있게 읽은 작품인 만큼, 좋은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잘 준비해서 찾아뵙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또 “(이준기 씨와) 함께 연기하게 돼 기쁘고 함께 좋은 작품을 만들고 싶다”고 덧붙였다.

매 작품마다 입체감을 불어넣는 섬세함과 진정성 넘치는 연기력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문채원과 이준기가 어떤 케미를 선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