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다인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구성환이 드라마 ‘스토브리그’에 헬스트레이너 역할로 특별출연한다.

오는 17일 밤 10시 방송되는 SBS 금토 드라마 ‘스토브리그’에 구성환이 출연해 극의 재미와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구성환은 ‘스토브리그’에서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 드림즈의 컨디셔닝 코치 제안을 받는 헬스트레이너 이준모로 등장한다.

이준모는 연예인들이 줄을 서서 코치를 받을 정도로 잘 나가는 스타 트레이너로, 과거 드림즈가 준우승했던 당시 컨디셔닝 코치로 활약했던 인물이다.

억대 연봉을 자랑하는 이준모가 드림즈의 재건을 위해 백방으로 뛰어다니는 신임 단장 백승수(남궁민 분)와 운영팀장 이세영(이세영 분)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 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토브리그’는 선수가 아닌 단장을 비롯한 프런트들의 치열한 일터와 피, 땀, 눈물이 뒤섞인 고군분투를 생동감 있게 펼쳐내는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로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편 구성환은 영화 ‘포화 속으로’ ‘26년’ 웹 무비 ‘통 메모리즈’ 시트콤 ‘연남동 539’ 등 다양한 작품에서 신스틸러로 활약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최근 KBS2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에서 건달 출신 사업가로 흑곰 역으로 숨 막히는 카리스마와 긴장감을 높이는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99억의 여자’에 이어 ‘스토브리그’로 열연을 이어가는 구성환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