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신도시는 오는 13일, 출판기념회 14일 개최

▲ 사진=자유한국당 홍철호 의원(경기 김포시을, 국토교통위원회)

국회 자유한국당 홍철호 의원(경기 김포시을, 국토교통위원회)이 9일 오후 3시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 김포 북부 5개 읍면(통진, 양촌, 대곶, 월곶, 하성) 의정보고회를 김포시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이 날 홍철호 의원은 지역 최대의 현안 과제인 지하철 5호선 김포 연장(김포한강선) 사업의 성과와 향후 추진 계획에 대한 사항을 상세히 보고했으며, 그 외 ‘서부권 광역급행철도’ , ‘인천 2호선 김포 연장’, ‘강화(김포)-계양(서울) 고속도로’, ‘김포-파주 고속도로’, ‘국도 48호선 확장(누산-제촌)’ 등 김포의 교통망 구축 진행경과 및 계획 등을 자세히 설명하고 이에 대한 시민들의 건의 및 의견 사항들을 적극 수렴했다.

한편 한강신도시 시민들을 위한 의정보고회는 오는 13일(월) 오후 3시 김포아트빌리지(운양동 1325-10)에서 열리며, 앞서 오후 2시에는 홍철호 의원의 ‘북콘서트’가 예정되어 있다.

또 14일(화) 오후 2시에는 김포아트홀(김포시 돌문로 26)에서 홍철호 의원의 출판기념회가 개최된다.

한편, 홍철호 의원은 “존경하고 사랑하는 김포시민 분들께서 바쁘신 와중에 의정보고회에 어려운 발걸음을 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며“더 낮은 자세로 더 열심히 ‘염치를 아는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