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 장난 칠거였으면 하지 않는다.

핸섬타이거즈 출연진

[코리아데일리=홍이숙기자] 9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SBS 사옥에서는 새 예능 프로그램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이하 ‘핸섬 타이거즈’)의 제작발표회가 개최된 안재철 PD, 서장훈, 레드벨벳 조이, 이상윤, 서지석, 차은우, 김승현, 강경준, 쇼리, 줄리엔강, 문수인, 이태선, 유선호가 참석했다.

‘핸선 타이거즈’는 농구 코트에서 벌어지는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보여주는 리얼 농구 예능 프로그램. 서장훈을 필두로 농구실력이 뛰어난 스타들이 만들어나가는 리얼한 농구 게임이 펼쳐질 예정이다.   

기존 스포츠 예능이 있었지만 ‘핸섬 타이거즈’에 출연을 결정한 이유로 그는 “처음에 제작진과 이 프로그램에 대해 이야기를 했을 때 막연한 생각은 지금 현 시점에서 농구계에 기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생각했다. 이러한 생각한 건 1년 반 전부터였다”면서 “그동안 농구 소재로 한 예능은 몇 차례 있었지만 그 프로그램에 출연하지 않은 건 그동안 봤던 농구를 소재로 한 예능들은 충분히 재미있고 훌륭한 프로그램이지만 예능에 많이 치우쳐 있었다. 이 프로그램을 생각할 때 웃기는 건 많이 나오지 않는다. 오히려 다큐에 가깝다. 이분들의 꿈을 조금이나마 실현하고 한팀이 되는 과정을 리얼로 보여드릴 거다”고 덧붙였다.

 

연출을 맡은 안재철PD는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이 제작되는데 웃음을 주는 재미도 있지만 날이 서 있거나 리얼함에 환호하고 반응하는 것을 생각하고 있었다. 웃음이라는 건 조금 부족할 수 있겠지만 여태까지 농구예능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앵글, 박진감 넘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웃음을 주는 예능이 아닌 진정성과 열정을 담은 예능을 선보일 것이라는 각오를 밝혔다.

‘핸섬 타이거즈’는 실제 아마추어 대회에 출전해 서바이벌을 진행할 예정. 이에 안 PD는 “선수분들과 감독님이 진짜 농구를 보여주기 위한 훈련양이 어마어마하다. 세 경기 안에 지지 않겠다는 선수들의 단호한 결의가 있다”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서장훈 감독은 “스포츠는 땀 없이 이뤄질 수 없다는 것, 공짜로 되는 건 없다는 메시지를 선수들을 통해서 주고 싶다”는  푸로그램에 임하는 진정성을 드러내면서 “장난 칠거였으면 하지 않았다”고 다시 한 번 강조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