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C ‘끼리끼리’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인피니트 성규가 군 전역과 함께 ‘끼리끼리’ 고정 멤버로 활약한다.

8일 오전 강원도 고성군에 위치한 육군 22사단에서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제대한 성규가 MBC 예능 ‘끼리끼리(연출 한영롱, 노승욱)’에 마지막 ‘히든카드’로 합류했다.

‘끼리끼리’는 다수의 출연자가 성향‘끼리’ 나뉘어 펼치는 국내 최초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로 타고난 성향대로 뭉친 10인의 출연자들이 같은 상황 다른 텐션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공감,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월 일요일 밤 첫 방송한다.

‘끼리끼리’ 측은 “인피니트 성규의 제대를 축하한다. ‘끼리끼리’가 컴백의 시작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마지막 ‘히든카드’로서 합류하게 된 만큼 핵심 멤버로 활약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청자분들께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지난 2010년 남자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 리더로 데뷔, 뛰어난 가창력으로 사랑받았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번뜩이는 재치와 특유의 센스로 두각을 드러내며 이름을 알렸다. 무엇보다 무대 위에서 박력 있는 칼군무를 선보이는 것과 달리 평소에는 무기력한 모습을 보여 ‘규기력’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새로운 예능 캐릭터를 구축하기도.

특히 제대 날부터 바로 ‘끼리끼리’ 첫 촬영에 바로 돌입한다고 알려져 민간인 1일차 성규와 ‘끼리끼리’의 멤버들이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자타가 공인하는 아이돌 계의 ‘로우 텐션’인 그가 ‘끼리끼리’에서는 어떤 성향의 멤버로 활약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오는 1월 일요일 밤에 첫 방송될 예정인 ‘끼리끼리’는 박명수, 장성규, 인교진, 이수혁, 은지원, 황광희, 이용진, 하승진, 정혁 그리고 성규까지 총 10의 출연자 라인업을 완성했다. 10명의 출연자가 보여줄 자신들만의 성향은 무엇일지 그리고 각기 다른 성향 속에서 탄생할 유니크한 호흡은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