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지트리크리에이티브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최진혁이 첫 태국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최진혁이 ‘2020 ASIA TOUR LIVE IN BANGKOK 'With You'’를 지난 5일 태국 방콕에서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이번 태국 팬미팅은 최진혁의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시작이자 태국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팬미팅으로 남다른 의미가 있었다.

최진혁은 차기작 OCN 드라마 ‘루갈’ 촬영으로 바쁜 와중에도 팬들과 만나기 위해 다양한 준비를 했다는 후문이다.

자신의 출연작 ‘상속자들’의 OST ‘말이야’ 무대를 시작으로 ‘잘 있나요’, ‘잊으려던 사랑’ 등 가수 못지않은 가창력을 선보이며 팬들을 고막을 녹였다.

뿐만 아니라 최진혁에 대한 TMI 퀴즈, 대표작의 명대사 맞추기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적극적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팬들의 큰 호응을 끌어냈다.

최진혁은 이번 태국 팬미팅이 처음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능숙하게 태국 팬들과 소통했고, 눈부신 미소로 첫 태국 팬미팅을 달달하게 만들었다.

한편, 태국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최진혁은 올해 3월 방송 예정인 OCN 새 오리지널 드라마 ‘루갈’ 촬영에 매진 중이다.

원작을 웹툰으로 하는 ‘루갈’은 바이오 생명공학 기술로 특별한 능력을 얻은 인간 병기들이 모인 특수조직 ‘루갈’이 대한민국 최대 테러집단 ‘아르고스’에 맞서 싸우는 액션 히어로 드라마다. 최진혁과 함께 박성웅, 조동혁, 정혜인, 한지완, 김민상, 박선호, 이상보, 김다현, 김인우, 유상훈, 유지연, 박정학 등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