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펜타곤 진호의 단독콘서트가 전석 매진돼 1회차 공연이 추가된다.

31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펜타곤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진호의 세 번째 단독콘서트 ‘미니 라이브 매거진호 VOL.3 - OFF STAGE -’의 1회차 공연이 추가적으로 오픈된다는 소식을 전했다.

앞서 지난 30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예스24를 통해 오는 2020년 1월 11일 개최되는 ‘미니 라이브 매거진호 VOL.3 - OFF STAGE -’의 일반 예매가 진행된 가운데,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며 진호의 강력한 티켓 파워를 실감케 했다.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는 2020년 1월 10일 1회차 공연이 추가된다. 해당 회차는 온라인 예매 사이트 예스24를 통해 진행되며 팬클럽 선예매는 오는 1월 2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는 1월 6일 오후 8시에 각각 오픈된다.

진호의 단독콘서트 ‘미니 라이브 매거진호 VOL.3 - OFF STAGE -’는 2019년 한 해 동안 매달 펜타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진호의 커버곡을 라이브로 선사하는 공연이다.

지난 1월 개최된 ‘미니 라이브 매거진호 VOL.2 - READY HO -’ 이후 약 1년 만에 더욱 깊어진 감성으로 관객들을 찾아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진호는 이번 공연에서 그 어느 때보다 진솔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노래하는 ‘아티스트’ 진호의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보다 따뜻하고 뜻깊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진호의 단독콘서트 ‘미니 라이브 매거진호 VOL.3 - OFF STAGE -’는 오는 2020년 1월 10일과 11일 서울 용산구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